슈주 성민·손헌수·슬리피..'미스터트롯2' 화제 UP 참가자 전원 공개[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05 16:15 / 조회 : 973
  • 글자크기조절
image
코미디언 손헌수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 가수 슬리피 /사진=TV조선
image
/사진=TV조선
image
/사진=TV조선
image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마성의 매력을 가진 참가자 전원을 공개했다.

오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트롯 오디션의 원조 TV CHOSUN이 내놓는 네 번째 초대형 프로젝트로, 첫 시즌 '미스트롯1'이 메가 히트를 치며 가요계 지각 변동을 일으킨 이후 매 시즌마다 초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놀라운 화제성으로 신기록들을 갈아치우며 10대부터 80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화제의 중심으로 그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와 관련, '미스트롯1,2'와 '미스터트롯1'에서 세운 신드롬을 넘어 새로운 전설을 쓸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참가자들의 새로운 개인 티저가 공개돼 여심을 저격하고 나섰다. 참가자 전원의 사진을 바둑판식으로 이어 붙여 개인의 면면을 하나하나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번 티저 이미지는, 강렬한 레드와 블랙으로 멋을 낸 참가자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상의를 탈의한 채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는 참가자부터 장미꽃을 입에 물거나 손 하트, 머리 쓸어 넘기기 등 각자의 고유한 매력이 드러나는 매혹적인 포즈로 자신을 어필하고 있는 참가자들까지 줄줄이 공개돼 트롯 팬들을 요동치게 하고 있다.

특히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 코미디언 손헌수, 가수 성리, 래퍼 슬리피 등이 오디션에 참가해 눈길을 끈다. 성민은 아내 김사은이 '미스트롯2'에 출연한 바 있어, 부부가 연달아 TV조선 트로트 오디션에 참가해 화제를 예고한다.

image
/사진=TV조선
또한, 막강 마스터 군단 장윤정, 김연자, 진성, 이현우, 신지, 이홍기를 충격과 환희에 빠뜨린 생생한 첫 녹화 현장 스토리도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칼을 갈고 나온 참가자들의 무대에 경연이 진행되는 내내 눈물을 훔치거나 머리를 감싸는 등 입을 다물지 못했으며, 심지어 "심사가 부질없다", "여기서 내 제자를 찾았다" 등의 말로 첫날부터 '비상 상황'을 선포해 높아진 시청자들의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언급된 마스터들의 가요계 경력만 해도 짧게는 16년에서 길면 49년으로, 베테랑 중의 베테랑들을 놀라움의 극치로 몰아간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대한 전 국민의 뜨거운 관심이 방송 전부터 연일 매체를 장식하고 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즐거워하고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무대로 최고의 오디션을 만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