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생일 기념 필리핀 GA타워→방콕 엠파이어 타워 '초특급 생일 서포트'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2.06 07:52 / 조회 : 307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12월 30일)을 축하하는 특급 서포트들이 줄을 이으며 12월 축제 분위기를 달구고 있다.


뷔의 생일을 맞아 30가지 생일 서포트를 준비한 팬사이트 'ByMySide'는 이미 발표한 2개의 서포트에 이어 Part 3, 4, 5, 6 서포트를 공개했다.

태국 방콕에서는 도심의 마천루 엠파이어 타워(Empire Tower)에 LED 광고를 준비했다. 광고는 태국 최고층 오피스 빌딩인 엠파이어 타워의 외벽에 위치한 높이 50m, 폭 16m의 초대형 LED 스크린에서 12월 25일부터 31일까지 송출된다.

필리핀에서는 수도 마닐라의 랜드마크 GA 타워에서 서포트가 진행된다. GA 타워는 하루 유동인구 4백만명에 달하는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2260평방미터의 외벽 스크린은 필리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뷔의 광고는 12월 30일 뷔의 생일 당일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송출된다.

image
말레이시아 자카르타에서는 그랜드 쇼핑몰 쿠닝안 시티몰(Kuningan City Mall)에서 광고가 송출된다. 뷔의 생일광고는 호텔, 영화관, 쇼핑몰로 이루어진 쿠닝안 시티몰 주변을 에워싼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에서 진행된다. 자카르타에 또 다른 뷔로드가 펼쳐지는 셈이다.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는 카페 이벤트도 진행된다.

베트남 다낭의 세계 10대 대관람차 '썬 휠(Sun Wheel)' 라이트쇼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럭셔리 쇼핑몰인 'The Starhill'의 초대형 LED 스크린광고도 실시 될 예정이다.

image
개인팬들의 서포트도 활발하다.

'1he1V', 'ssj6972', 'tyyyugdgk', 'jo95011' 등은 부산 시내버스를 뷔의 생일광고로 랩핑했다. 80번 시내버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뷔의 사진을 싣고 도심을 달린다.

'Taetaedori', 'Gonden kku', 'Segu_951230', '_taeling', 'loveya195' 등은 '뷔 더 블루스(V the Vlues)' 생일 레스토랑을 마련했다. 뷔 더 블루스는 예약 정원제로 운영되며 예약 오픈과 함께 순식간에 마감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뷔의 최애음식인 수제버거를 메인으로 다양한 칵테일이 제공되며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