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내년 1월 5일 컴백 확정‥데뷔 1주년 겹경사[공식]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12.06 08:28 / 조회 : 2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GLG
그룹 하이키(H1-KEY, 서이, 리이나, 휘서, 옐)가 데뷔 1주년인 내년 1월 5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GLG는 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하이키의 단체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앞서 하이키는 지난 1일 'Rose Blossom'이라는 문구와 의문의 숫자 '1'이 적힌 멤버별 콘셉트 필름 4종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당시 하이키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와 의미심장한 멜로디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Rose Blossom'과 '1'에 숨겨진 뜻은 하이키의 단체 콘셉트 필름 속에 정답이 있었다. 이는 하이키의 새로운 앨범명과 1주년이라는 의미로 하이키는 데뷔곡 'ATHLETIC GIRL'을 발표한 지 정확히 1년이 되는 2023년 1월 5일 컴백한다.

해당 영상은 '바람이 부니 날아오르기 시작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시작하며 마치 꿈을 꾸는 듯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하이키 멤버들은 날개가 달린 스쿨룩을 입고 도심 속을 누비거나 다 같이 손을 잡은 채 같은 곳을 바라보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하이키는 지난 1월과 7월에 새 앨범을 발매하면서 방학마다 컴백하는 아이돌을 뜻하는 '방학돌'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하이키는 이번에도 1월 컴백을 확정하며 글로벌 마이키(팬덤 명)를 설레게 했다.

하이키는 올해 1월 첫 싱글 'ATHLETIC GIRL'로 데뷔한 4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7월 맥시 싱글 'RUN' 활동까지 성료하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독보적인 건강미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하이키의 두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조회수 모두 1000만 뷰를 돌파하는가 하면, 태국 온라인 음반 판매 1위, 아이튠즈 비디오 차트 1위, 올 송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둬 '4세대 대표 당당돌'로 눈도장을 찍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