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민, MBN '불타는 트롯맨' 출격 "성숙한 모습 보여줄 것"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12.06 08:38 / 조회 : 4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가수 남승민이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한다.

6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남승민은 MBN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한다.

'불타는 트롯맨'은 총 100팀의 참가자들이 참여하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이력을 지닌 이들이 대거 출격할 예정이다.

남승민은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불타는 트롯맨' 출연 소식을 알렸다. 해당 게시글에서 남승민은 "청소년 시절 트로트 경연을 처음 도전했고, 성인이 되고 많은 일들도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런 일들을 발판 삼아 도전해 보려 한다"며 "예전과는 다른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하며 오디션 프로그램에 임하는 다짐을 전했다.

남승민은 지난 2020년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18세에도 불구하고 깊은 감성과 깔끔한 창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상위권에 랭크됐다. 특히 본선 2차전 당시 정동원과 1 대 1 데스매치에서 선보였던 '사모' 무대는 기립박수와 함께 극찬을 받았다.

이후 남승민은 '트위스트 킹', '지붕', '바보같은 사람', '욜로욜로' 등의 곡을 발매했으며,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오 마이 웨딩' 등의 OST 가수로 참여했다. 또한 TV조선 '아내의 맛', '사랑의 콜센타', MBC '복면가왕'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