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셀카봉+야광밴드 자제 요망"..콘서트 당부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12.06 09:13 / 조회 : 121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싸이(PSY)가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진행된 정규 9집 '싸다9' 발매기념 청음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싸이의 다채로운 9집'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이번 앨범 '싸다9'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와 함께 공동 프로듀싱, 작사·작곡·편곡한 타이틀 곡 '댓 댓'(That That)을 비롯한 총 12곡이 수록됐다. /2022.04.2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싸이가 콘서트를 앞두고 당부를 전했다.


싸이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적인 정보"라는 글과 함께 이미지 한 장을 게재했다.

이미지는 '올나잇 스탠드 2022' 공지사항이 적힌 것으로, 여기에는 복장에 대한 당부가 한가득 담겼다.

특히 '신발. 힐보다는 운동화 혹은 이게 굽인가 싶을 정도의 굽. 키가 보기 좋게 아담한 자매의 경우 목욕탕 의자 요긴함'이라는 센스있는 당부가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자유. 셀카봉은 타인을 위해 정중히 자제요망' '야광 헤어밴드. 뒷사람 시력 보호를 위해 정중히 자제요망'이라고 적혀 눈길을 끈다.


한편 싸이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올나잇 스탠드 2022'를 개최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