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오징어게임' 김주령과 은밀한 만남..'지락실2' 캐스팅 [연매살]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06 09:46 / 조회 : 16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이하 '연매살')에서 나영석 PD가 배우 김주령과 은밀한 만남을 가졌다.


지난 5일 방송된 '연매살'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에 출연했던 김주령과 만난 나영석 PD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주령은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이하 '지락실2') 출연 제안을 받았다.

김주령은 나영석 PD에게 "그럼 나 말고 다른 출연진은 누구냐"고 물었다. 나영석 PD는 "다른 출연진들은 비밀이다. 현지에서 바로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일에 싸인 출연 라인업에 김주령은 "정말 이렇게 되는 거구나. 나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나영석 PD는 그런 김주령에게 "혹시 '지락실' 보셨냐"고 질문했고 김주령은 "엄청 재밌게 봤다. 요새 핫하지 않냐. 내가 거기 시즌2에 나가게 될지 몰랐다"고 답했다.


또한 나영석 PD는 촬영 장소를 묻는 질문에 "그것도 역시 비밀이다. 공항 가면 다 알게 될 거다. 거기서 하는 것도 다 비밀이다"라고 전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