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X오나라X홍진경X이찬원 JTBC '안방판사' 합류[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12.06 09:39 / 조회 : 46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


전현무, 오나라, 홍진경, 이찬원이 변호사로 변신해 모든 인간관계 속 갈등들의 시비를 따져본다.


내년 1월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파일럿 예능 '안방판사'는 누구도 정확히 따져주지 못했던, 삶 속의 크고 작은 모든 갈등에 법적 잣대를 들이대 보는 본격 법정 예능 토크쇼다. 프로 변호사와 연예인이 변호 드림팀으로 나서 가족, 연인, 친구, 직장 동료, 이웃 간 크고 작은 분쟁의 시시비비를 법대로 따져본다.

전현무, 오나라, 홍진경, 이찬원은 각자의 특장점을 살려 의뢰인을 위한 뜨거운 변론을 펼칠 예정. 위트는 물론 스마트함까지 갖춘 전현무는 시청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법률 지식에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보인다. 청룡영화상을 수상한 명품 배우 오나라는 그동안 예능에서 보여줬던 솔직한 매력으로 의뢰인과 친근하게 소통할 계획. 시청자가 사랑하는 호감 예능인 홍진경은 여느 때처럼 따뜻한 정의감으로 의뢰인을 감싸 줄 예정이다. '트로트 청년' 이찬원은 순도 100% 공감 능력으로 다정하게 의뢰인을 위로하는 힐링 담당으로 나선다.

'안방판사'에서는 중대한 사건부터 사소한 다툼까지, 인간관계 속 누구나 겪는 다양한 문제들을 '법대로' 해결해 본다. '10년간 나 몰래 모은 배우자의 비상금, 법의 잣대로 봤을 때 소유권은 누구에게 있을까?' '헤어진 연인이 내 물건을 허락 없이 버렸다면 법의 잣대로 봤을 때 횡령죄를 물을 수 있을까?' 등 누구도 정확히 따져주지 못했던 주제들이 화두에 오른다. 또한 불꽃 튀는 법정 공방이 끝나면, 다양한 시각을 가진 배심원들이 시원하게 판정까지 내려준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