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오늘(6일) 첫 솔로 앨범 발매..본격 홀로서기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06 11:09 / 조회 : 3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샤이니 민호가 솔로로 출격한다.

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민호의 첫 솔로 앨범 'CHASE'(체이스)가 공개된다.

이번 'CHASE'에는 타이틀 곡 '놓아줘'(Chase)를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놓아줘'는 힙합 R&B 기반의 미디엄 템포 팝 곡으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 위에 더해진 피아노 루프, 아르페지오 신스 사운드가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가사에는 꿈속에서 멀어져가는 상대의 뒷모습을 쫓지만 결국 닿지 못한 채 깨어나는 공허한 감정을 표현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제미나이(GEMINI)가 피처링 및 작사 작업에 함께한 'Runaway'(런어웨이), 림 킴(김예림)과의 듀엣곡 'Waterfall'(워터폴), 청량감이 돋보이는 'Prove It'(프루브 잇),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Choice'(초이스), 성숙한 매력의 'Heartbreak'(하트브레이크)까지 다채로운 곡도 담겼다.

또한 민호는 이날 오후 5시부터 공식 채널을 통해 'MINHO 'CHASE' Countdown Live'(민호 '체이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이번 앨범과 활동 스포일러를 공개한다. 이어 오후 6시에는 '놓아줘' 뮤직비디오 인트로 영상인 특별한 시네마틱 트레일러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CHASE'는 오는 12일 음반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