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켄·혁, 4년만 팬들과 재회..1월 팬콘서트 개최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06 13:50 / 조회 : 5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젤리피쉬
보이 그룹 빅스의 레오, 켄, 혁이 4년 만에 팬들과 만난다.


6일 소속사 젤리피쉬에 따르면 빅스는 오는 1월 6일, 7일 양일간 KBS 아레나홀에서 팬콘서트 'ING - As Always'를 개최한다.

이번 팬콘서트는 빅스가 2019년 이후 4년 만의 공연이다. 빅스는 그동안 기다렸던 팬들에게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화려한 셋리스트와 무대구성을 꾸려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멤버 레오는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아 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또한, 뮤지컬 '풀 하우스'를 시작으로 '몬테크리스토', '마타하리', '더 라스트 키스',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번지점프를 하다',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펜스 밖은 해피엔딩'으로 첫 연기 도전에 성공했다.

켄은 뮤지컬 '드라큘라', '잭더리퍼', '타이타닉', '엑스칼리버'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인정 받았다. 최근 뮤지컬 '인간의 법정'에서 활약했다.


혁은 랩, 보컬, 퍼포먼스 등 모든 면모를 소화하며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할 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 연기에서도 재능을 뽐냈다. 예능, 유튜브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