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과즙미 '샤방남' VS 울끈불끈 '야수남' 비주얼 참가자 등장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06 13:52 / 조회 : 4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꽃미남 군단과 상남자 군단의 다채로운 출연자를 공개했다.


오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트롯 오디션의 원조 TV CHOSUN이 내놓는 네 번째 초대형 프로젝트로, 매 시즌마다 초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놀라운 화제성으로 신기록들을 갈아치우며 10대부터 80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화제의 중심으로 그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싱그러운 과즙미가 팡팡 터져나오는 '샤방남'들과 거칠고 강렬한 '야수남'들의 상반된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티저 영상을 잇따라 공개하며 보는 이들을 흠뻑 빠지게 만들었다. 먼저, 붉은 장미로 도배된 방 안에 겨울잠을 자는 듯 고요히 잠들어 있던 '트롯 왕자'들이 트롯송 '꽃을 든 남자'에 맞춰 깨어나는 '꽃미남' 버전 티저 영상은 보는 것만으로도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이들은 상큼한 윙크 미소와 입술 깨물기 연타로, 밝고 화사한 무드를 연출하며 "얼어있던 당신의 트롯 심장을 녹여주겠다"고 선전포고를 던졌다. '인간 비타민'을 연상케 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은 팬들을 제대로 녹이고 있다.

하지만 또 다른 티저에서는 활활 타오르는 야성미의 '트롯 맹수'들이 등장, 거부할 수 없는 섹시한 자태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한다. 영상 속 참가자들은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며 울끈불끈한 근육을 서슴없이 드러내고, 입이 딱 벌어지는 파워풀한 묘기까지 선보인다. 품에 안기고 싶을 만큼 박력있는 포즈와 생동감 있는 표정, 선 굵은 비주얼은 '심쿵' 포스를 선사한다. '야수남'들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모먼트는 "더 강하고, 더 뜨겁고, 더 아찔한 진짜 남자들의 트롯 싸움"을 예고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image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5일 참가자 전원의 이름과 비주얼이 담긴 개인 티저 영상을 한꺼번에 공개해 팬덤 줄 세우기에 나선 상황이다. 매혹적인 눈빛에 부드러운 미소를 장착한 '스윗 젠틀남'들과 독보적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트롯 프린스'들의 화수분 매력에 팬들은 행복한 비명을 쏟아냈다. 티저가 공개된 이후 온라인 상에는 이미 익숙한 참가자들에 대한 기사가 속속 보도되는 것은 물론, "누가 진이 될 상인가", "티저 속 키스남 누구?" 등의 반응이 나와 새로운 얼굴들에 대한 뜨거운 관심도 확인됐다. 시청자들은 "트롯 파이터!! 넘 멋있어요" "내 눈엔 너밖에 안 보여", "우승 가즈아!!", "격렬하게 응원할게요", "멋진 도전을 응원합니다" 등의 댓글로 각자 자신이 '픽한' 참가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뛰어난 비주얼을 갖춘 참가자들이 전부 실력도 출중해 제작하는 입장에서도 놀라웠다"고 기대 이상이었던 참가자들의 수준에 대해 살짝 공개했다. 또 시청자 분들이 보신다면 우리나라 트롯계의 수준이 이렇게 높다는 것을 실감하시게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