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日 뮤직 스테이션 연말 특집 출격..韓 걸그룹 유일 [공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12.07 08:27 / 조회 : 342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카라 /사진제공=RBW
그룹 카라(KARA·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가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MUSIC STATION'에 약 10년 만에 출격한다.

카라는 오는 23일 일본 TV아사히 'MUSIC STATION(뮤직 스테이션, 이하 '엠스테')'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굳건한 현지 인기를 증명했다.

카라의 '엠스테' 출연은 이번이 9번째다. '엠스테'는 일본에서 36년째 높은 명성을 자랑하는 간판 음악 프로그램이다. 특히, 23일 방송되는 '엠스테'는 연말 특집으로 꾸며져 약 6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카라는 1차 라인업에 국내 걸그룹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카라는 '엠스테'에서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타이틀곡 'WHEN I MOVE'와 히트곡 '미스터' 무대를 선보인다. 카라만의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는 물론 완전체 컴백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어서 현지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엠스테' 출연에 앞서 카라는 오는 21일 일본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을 발매한다. 일본 정규 5집 'Girl's Story' 이후 약 7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일본 앨범으로, 'WHEN I MOVE'의 일본어 버전을 포함해 신곡 6곡이 수록됐다. 이들은 오늘(7일) 0시, 유니버셜 재팬 유튜브 채널에 'WHEN I MOVE'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 일본 활동 초읽기에 들어갔다. 카라는 내년 2월 일본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등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