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N, 멕시코서 인기 돌풍..버스킹 공연에 3천명 인파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07 09:19 / 조회 : 38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LD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TFN(티에프앤, 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이 멕시코에 거센 인기 돌풍을 일으켰다.


7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FN은 지난 3일(현지시간) 멕시코시티 베니토 후아레스에 위치한 파르케 훈디도 도시공원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

이날 현장에는 TFN을 보기 위해 약 3000명의 인파가 모여들었다.

TFN은 스페인어곡 'When the sun goes down'(웬 더 선 고즈 다운)을 비롯해 'FLEX'(플렉스), 'Deep dive'(딥 다이브), 'AMAZON'(아마존) 등의 무대를 선보였다.

더불어 TFN은 멕시코 전통민요 'Cielito lindo'(시엘리토 린도)를 앙코르곡으로 선사하며 버스킹을 찾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했다.


TFN은 대디양키, 말루마, 나티 등 남미 톱 아티스트들과 교류하며 현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 7월에는 스페인어곡 'When the sun goes dow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남미 활동에 돌입했다. 인기에 힘입어 TFN은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린 남미 대중문화예술 시상식 'Premios Juventud 2022'(프리미어스 후엔투 2022)에 초청되기도 했다.

또한 지난 11월 필리핀에서 개최한 첫 팬미팅에는 약 7000여 명의 팬을 운집시켜 화제를 모았다.

한편 멕시코에서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TFN은 다양한 활동으로 현지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