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컴백' 아스트로 문빈&산하, 오늘 예판 시작..고퀄리티 예고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12.07 10:43 / 조회 : 38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판타지오
그룹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가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새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문빈&산하는 지난 6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INCENSE'(인센스)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프리뷰 이미지에서 'IMPURE'(임퓨어)와 'PURE'(퓨어) 버전 사양이 공개됐다. 각 버전에는 CD를 포함해 메시지 카드 홀더, 포토카드, 리릭 브로슈어, 북릿, 폴딩 포스터, 포스터 등이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IMPURE'와 'PURE' 두 가지 버전에 따라 선보일 문빈&산하의 비주얼과 콘셉트가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며 예약 판매 열기를 더하고 있다.

'INCENSE'에는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를 포함해 'Perfumer'(퍼퓨머), 'Chup Chup'(춥춥), 'Your day'(유어 데이)와 문빈, 윤산하의 솔로곡 '이끌려', '바람'까지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돼 그 어느 때보다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문빈&산하는 오는 2023년 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를 발매하고 국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이날 오후 2시부터 각종 판매처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