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외모지상주의' OST 발매..쉼 없는 행보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07 13:50 / 조회 : 46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Q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가창한 '외모지상주의(Lookism)'의 OST가 발매됐다.


7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티즈가 부른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외모지상주의'의 OST '라이크 댓'(Like That)'이 이날부터 감상 가능하다"고고 밝혔다.

동명의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는 겉모습 때문에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던 주인공이 어느 날 정반대로 완벽한 외모와 몸을 얻게 되고, 두 외모를 번갈아 사용하며 겪는 이중생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라이크 댓'은 '올려다봐 당당히 쟁취해 새로운 날' 등의 가사가 귀에 맴돌며 자신이 가진 가능성을 의심 없이 마주할 때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는 내용의 팝 장르 곡이다.

특히 에이티즈는 2022년 두 번째로 막을 올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으로 전 세계를 순회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가운데에도 열과 성을 다해 녹음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에이티즈는 네이버 NOW. 오리지널 드라마 '미미쿠스'의 OST '렛츠 겟 투게더'(Let's Get Together)로 첫 OST에 도전하는가 하면, 메인보컬 종호는 TVING 오리지널 웹예능 '청춘MT'의 OST '청춘동화'와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 '그래비티'(Gravity)의 주인공으로 발탁된바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1~12일 일본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