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잠' 박성웅 "서은수, 코미디 너무 잘해..툭 해도 웃겨"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12.07 14:47 / 조회 : 29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채종협, 서은수, 박성웅이 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과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그린다. / 사진제공 = ENA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사장님을 잠금해제' 박성웅이 서은수를 칭찬했다.

7일 오후 ENA 새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극본 김형민, 연출 김현철·이희원)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박성웅은 "서은수 배우랑 두 번째 호흡이다. 근데 '은수가 이렇게 코미디를 잘하나' 싶었다. 툭툭 해도 웃기더라. (채)종협이는 워낙 웃는 상이지만, (서은수는) 무뚝뚝함 속에 툭툭 나오는 코미디가 웃겼다"라고 감탄했다.

또한 "이번 작품은 영화 '오케이 마담' 팀이 함께 했다. 그래서 분위기 자체가 늘 즐거웠다. 분위기가 나빠야 '분위기 메이커'가 있을텐데 그런게 없었다"라고 자부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힌 사장(박성웅 분)과 그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채종협 분)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그린다. 이날 오후 9시 첫 방송.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