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 "원작도 즐겨봐..보자마자 출연 결심"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12.07 14:22 / 조회 : 31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채종협이 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과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그린다. / 사진제공 = ENA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사장님을 잠금해제' 배우 채종협이 출연 계기를 밝혔다.


7일 오후 ENA 새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극본 김형민, 연출 이철하)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채종협은 "우선 다채로운 면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어서 선택했다. 대본을 처음 받았을 때, 받기 전부터 원작을 읽었다. 그거에 대한 흥미를 많이 느꼈다. 보자마자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태와 다른 모습으로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생각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웹툰은 좀 허구가 많다면 드라마는 현실적"이라며 "박인성 역은 깨끗하고 맑다. 연기하기 전엔 역할과 내가 잘 안 맞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감독님이 아니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힌 사장(박성웅 분)과 그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채종협 분)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그린다. 이날 오후 9시 첫 방송.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