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재벌집 사모' 다운 로열美 '멋쁨'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07 13: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나무엑터스


배우 박지현의 고혹적인 미모에 시선이 머문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연출 정대윤·김상호, 극본 김태희·장은재, 제작 SLL·래몽래인·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화려한 비주얼과 '케미 장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지현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 중 모현민(박지현)은 현성일보의 장녀이자 영민함과 당당한 자신감을 지닌 인물로, 진도준(송중기)과 진성준(김남희)의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텐션을 형성해 매회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지현은 주체적인 캐릭터의 특성을 살리는 것은 물론, 두 사람에게 느끼는 각기 다른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 호평을 받았다.

이런 가운데,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박지현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걸크러쉬 가득한 모습으로 '멋쁨' 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에선 눈부신 자태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아이컨택을 하며 미소를 지어 러블리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촬영에 돌입하면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박지현은 본인만의 색으로 캐릭터를 다채롭게 소화해 이목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많은 배우들 사이에서도 자신만의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극의 집중도를 높인 그가 '재벌집 막내아들'의 남은 이야기 속에서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