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첫 단독 리얼리티 '싱크로드'..엉뚱발랄 예능 병아리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12.07 13: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 C&C STUDIO
그룹 에스파의 첫 단독 리얼리티 '에스파의 싱크로드'(연출 진선미, 제작 SM C&C STUDIO) 메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7일 SM C&C에 따르면 '에스파의 싱크로드'는 오는 28일 첫 공개를 앞두고 메인 티저를 통해 에스파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에스파의 싱크로드'는 에스파 멤버들이 여행 로드 곳곳에 숨겨진 'ae-key' 카드를 획득해 '싱크로드'를 완성시켜야 하는 신비로운 콘셉트의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ae-key' 카드 획득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빼어난 자연 경관을 품은 강원 동해와 평창으로 신비로운 여행을 떠난 에스파의 모습이 그려졌다. 괴성과 비명이 난무하는 아찔한 액티비티부터 순발력과 센스를 갖춰야 하는 정석 예능 게임까지 리얼 버라이어티의 모든 것을 섭렵하는 '예능 병아리' 에스파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정신없이 뛰어다니는 모습, 한밤중 숙소에서 펼쳐지는 파티 타임 등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에스파의 엉뚱발랄한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4인 4색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에스파 멤버들 간의 케미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여느 또래들처럼 함께 장난치고 꽁냥대는 등 친근한 모습은 물론, 눈빛만 봐도 서로의 마음을 캐치하는 멤버들의 '찐친 케미'가 빛났다는 후문이다. '에스파의 싱크로드'는 오는 28일 오전 11시 웨이브(wavve)에서 공개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