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희, 안검하수 후 확 바뀐 눈매 "이틀째..아직 실밥 못 풀어"[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07 14: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바퀴 달린 입3' 영상 캡처


방송인 남창희가 안검하수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6일 공개된 웹예능 '바퀴 달린 입3'에서는 남창희와 조세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남창희는 조세호의 허언증 화두가 나오자 "내가 보니까 (조세호가) 없는 얘기를 몇 개 지어내더라고"라고 그의 허언증이 맞다고 밝혔다.

이에 조세호는 "창희 씨 그렇게 하는 거 아니다"라며 "너 눈에 뭐 했어? 왜 쌍꺼풀이. 눈 깜빡거릴 때마다 뭐가 보여"라고 남창희에게 시선을 쏠리게 했다.

MC 가비가 "나도 물어보고 싶었다"고 하자 남창희는 "안검하수 했다"며 "아 이거 안 밝히려고 했는데"라고 말했다.


image
/사진=유튜브 '바퀴 달린 입3' 영상 캡처


이를 들은 MC 이용진은 "무슨 다 시술맨들이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남창희는 "아직 실밥을 못 풀었다"고 했고, 조세호는 자신의 보톡스 시술 의미도 포함해 "우리는 항상 변화를 꿈꾸는 친구들"이라고 웃음을 유발했다.

남창희는 "이거 엊그제 했다. 근데 자연스럽지? 이틀밖에 안 됐는데"라고 했지만, 이용진은 "많은 호사가들은 그렇게 궁금해하진 않을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조세호는 치킨을 먹은 후 "익숙하면서 새로운 맛이네"라고 했고, 남창희가 "그 맛은 뭐야"라고 물었다. 이에 조세호는 "남창희 같은 거지. 항상 내 옆에 있는 친구 같은데 안검하수 한 것처럼 새로운 느낌. 뭔가 익숙한데 다시 한 번 또 설렐 수 있는"이라고 장난쳤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