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 연하♥' 박휘순 "전립샘 비대증 있어" 고민 토로 [대한외국인]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07 14:30 / 조회 : 29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개그맨 박휘순이 고민을 토로한다.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은 '닥터 스트레인지' 특집으로 꾸며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형제 양재진, 양재웅,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꽈추형), 그리고 부팀장으로 개그맨 박휘순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박휘순은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후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육봉달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지난 2020년 17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김용만은 박휘순에게 "결혼도 했으니 홍성우에게 물어볼 게 많을 것 같은데"라고 말했다. 박휘순은 "사실 환자로 나왔다"는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유년 시절부터 자전거를 많이 타서 전립샘 비대증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MC 박명수는 "자전거를 많이 타면 남성 건강에 안 좋다는 말이 있는데 진짜냐"고 물었다. 홍성우는 "자전거 안장에 눌리는 부분이 전립샘이다. 장기와 골반 때문에 전립샘이 움직이지 못하기 때문에 나빠질 수 있다. 그래서 자전거 전문 선수들을 보면 엉덩이를 살짝 들고 있다. 그분들도 그걸 아는 것"이라고 답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