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르세라핌·뉴진스..'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1차 라인업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07 16:46 / 조회 : 77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골든디스크 어워즈 사무국


'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틱톡'이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사무국은 7일 오후 '뉴진스·르세라핌·세븐틴·스트레이 키즈·엔하이픈·트레저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단 한 장의 앨범으로 신인상,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후보에 오른 뉴진스가 '골든'에 첫 참석한다.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하이프 보이(Hype Boy)'와 색다른 '어텐션(attention)' 무대를 기대하게 만든다.

두 장의 앨범으로 총 판매량 100만장을 넘기며 놀라운 성장을 보여준 르세라핌도 빠질 수 없다. 르세라핌은 데뷔곡 '피어리스(Fearless)'의 식을 줄 모르는 인기와 국내 최대 음원차트에서 장기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로 다음이 더 기대되는 신인으로 도약했다. 골든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7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세븐틴도 방콕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골든디스크 어워즈 '단골 손님'인 세븐틴은 댄서들과 함께 엄청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오직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떠오르는 글로벌 K팝 강자인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독보적인 상승세로 시상식에서 각종 상을 휩쓸고 있는 그들이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선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35회 신인상 수상자 엔하이픈은 올해 발매한 앨범이 15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2년 만에 초고속 성장했다. 더욱이 4세대 대표 퍼포먼스 보이그룹이라 불리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무대가 기대된다.

그룹 트레저도 함께 한다. 2월 발매한 미니앨범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원(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의 타이틀곡 '직진(JIKJIN)'과 틱톡 챌린지 열풍으로 화제를 모은 곡 '다라리(DARARI)'의 인기가 태국까지 이어졌다.

'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틱톡'은 2023년 1월 7일 오후 8시(KST)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서 개최된다. JTBC 지연 중계 JTBC2·JTBC4에서 생중계된다. 티켓은 12월 12일 정오(KST)부터 www.allticket.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