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god 박준형, "'어머님께' 내 얘기..짜장면 아닌 잡채"[★밤TView]

이빛나리 기자 / 입력 : 2022.12.07 22:16 / 조회 : 5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박준형이 데뷔곡 '어머님께'가 자신의 이야기라고 밝혔다.

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가수 god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유재석은 god에 "완전체로 예능 출연 오랜만이죠?"라고 물었다. god는 "4년?"이라고 답했다. 유재석은 "콘서트 준비 중이라고"라고 물었다. 데니는 "태우가 멤버들을 모집했고 연출은 호영이가"라고 설명했다. MC 조세호는 "벌써 티켓이 매진되지 않았습니까?"라고 물었다. god는 "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오랜만에 연습하니까 어떻냐"고 물었다. 데니는 "안무 중에 앉았다 일어나는 게 너무 힘들다"고 말해 폭소케했다. 손호영은 "연출을 해야 되는데 다 말을 안 듣는다. 새로운 시도는 안 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한편 god는 데뷔곡 '어머님께'가 박준형의 이야기라고 전했다. 박준형은 "원래는 짜장면이 아니라 잡채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유재석은 "짜장면은 양보하는 느낌인데 잡채는 싫어서 안 먹는 느낌이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박준형은 "사실은 엄마가 미국에서 직장 생활할 때 한국 사람들끼리 점심시간에 모여서 각자 음식을 조금씩 가져와서 같이 먹었다. 얻은 음식을 먹지 않고 나에게 줬다. '엄마는 안 먹냐'고 하면 '잡채 싫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