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임사랑, ♥모태범 고백 눈물→이승철 "노래 만점"[★밤Tview]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2.12.07 22:38 / 조회 : 6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신랑수업'에서 이승철이 모태범의 노래 실력에 100점 만점을 평가했다.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는 '찌커플'(모태범 임사랑)이 임사랑의 절친들과 함께 노래방을 찾았다.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의 친구들과 어색한 분위기를 풀기 위해 먼저 선곡해 열창했다. 임사랑은 최선을 다해 노래하는 모태범에게 눈을 떼지 못하고 감동받았다.

모태범은 노래 도중 임사랑과 그녀의 친구들을 위해 팬 서비스를 하는 재치 있는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본 이승철은 "제 점수는요"라며 오디션 분위기를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승철은 "100점 만점입니다. 듣는 사람을 감동시켰지 않냐"라고 평가했다.

모태범은 이번엔 망가질게"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흥을 돋았고, 임사랑의 친구들은 즐거워하며 "1000점"이라고 환호했다.

image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한편 임사랑은 모태범의 돌발행동에 눈물을 보였다.

긴장한 한 모태범은 "평소에 좋아하는 노래가 있다. 지금까지는 트로트 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면 지금은 잔잔한 발라드를 할 것이다. 너무 좋아했던 노래다"라며 선곡했다.

모태범은 임창정의 '결혼해 줘'를 불렀고, 임사랑의 친구들은 "프러포즈야 뭐야?"라는 반응을 보였다. 임사랑은 열창하는 모태범을 바다보다 돌연 고개를 돌렸고, 결국 눈물을 터뜨렸다. 당황한 모태범은 우는 임사랑을 달래며 노래를 완창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본 김원희는 "노래를 부른 이유는 뭐냐"라고 질문했고, 모태범은 "이 노래는 가사가 너무 좋아서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불러줘야겠다고 생각했다. (임사랑이) 펑펑 울길래 당황했다"라고 답했다.

신봉선은 "사랑이가 너무 부럽다. 맨날 분해서만 울어봤다"라는 반응을 보였고, 박태환은 "친구로서 봐도 너무 멋있었다"라고 감탄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