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1기 영식, 정숙과 정리..장거리 연애 해결 못했다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2.12.07 23:11 / 조회 : 13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PLUS 예능 '나는 솔로' 방송화면


'나는 솔로'에서 11기 영식이 정숙과 장거리 연애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정리했다.

7일 오후 방송된 ENA PLAY와 SBS PLUS 예능 '나는 솔로'(이하 '나는솔로') 11기에서는 영식과 정숙이 대화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영식은 "정숙님은 장거리 연애를 감안하셨다고 했는데, 실제로 가능하시다고 보냐. 지내다 보면 그게 맞는 걸까라는 생각이 든다. 좀 부담스러운 상황이다"라고 속내를 내비쳤다.

정숙은 "그렇게 말씀하시면 다가가기 어려운 게 사실이다"라고 선을 그었고, 영식은 "만약에 장애물이 하나 있다고 해도 다른 걸로 만회될 수 있다면 가능하다"라며 망설였다.

이에 정숙은 "일단 서로 알아보고 판단하는 거라고 본다. 저는 나중에 판단하는 거라고 생각하는데 영식님은 아닌 것 같다. 저랑 순서가 안 맞는 것 같다. 벽이 생긴 기분이라 말씀드리기 힘들다"라고 거절했다. 영식은 "그렇게 하고 정리하는 걸로 하자"라며 자리를 떴다.

영식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서울 부산이 가까운 거리는 아니다. 기왕이면 서울 안에서 만나고 싶다. 괜찮은 사람을 만나면 올해라도 결혼을 하고 싶다. 그런 면에서 정숙님은 사람도 좋고 잘 맞으신데, 부산이라는 거리가 현실적으로 극복하기 쉽지 않다. 내키지 않았다"라고 현실적인 문제로 인한 속내를 내비쳤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