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함께 겨울 바다 보러 가고 싶은 아이돌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2.08 08:11 / 조회 : 218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가 함께 겨울 바다 보러 가고 싶은 아이돌 1위에 뽑히며 인기를 빛냈다.

뷔는 11월 30일부터 12월 7일까지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에서 진행된 '함께 겨울바다 보러 가고 싶은 남자 아이돌은?' 설문에서 총 4만 7813표 중 2만 4185표를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12월에 태어난 뷔는 겨울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로 손꼽히며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뷔의 힐링 보이스는 '눈 쌓인 겨울 감성의 목소리'로도 평가받고 있다.

뷔는 겨울의 감성을 듬뿍 담은 아름다운 자작곡 '풍경'(Scenery), '윈터 베어'(Winter Bear), '스노우 플라워'(Snow Flower)와 드라마 '그 해 우리는' OST '크리스마스 트리'(Christmas Tree) 등 겨울을 배경으로 한 노래들을 선보이며 팬심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뷔는 지큐 코리아(GQ KOREA) 인터뷰에서 "겨울에 태어나서 그런지 겨울을 제일 좋아한다. 겨울에는 캐럴 같은 곡들도 듣고, 겨울 느낌이 나는 곡들과 재즈 같은 곡들을 들으면 따뜻해지는 기분을 받는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image


뷔는 석양이 진 바닷가에서 춤추는 모습을 담은 영상, 겨울 바닷가에서 반려견 연탄이를 다정하게 안고 찍은 사진 등 겨울 바다 사진으로 팬들을 행복하게 만든 바 있다.

또 지난 10월 'BTS 옛 투 컴 인 부산' 콘서트 공연 후 부산 밤바다 모래사장을 맨발로 걷는 사진을 공개해 새로운 '남친짤'을 생성해냈고, 지난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경쾌한 멜로디의 자작곡을 노래하며 하와이 해변을 드라이브하는 영상을 게재, 마치 뷔와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함께 드라이브하는 듯한 느낌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겨울 바다투표 결과를 보고 "영하 30도 겨울 바다여도 태형이랑 간다면 하나도 안 추울 것 같아", "우리 태형이가 멋지게 한 손으로 후진하는 모습.. 조수석에서 감상하고 싶다". "태형이랑 가는 그곳이 바로 천국", "여름 바다든 겨울 바다든 무조건 뷔와 함께지", "뷔는 사실 바다의 신 님이 잠시 인간계에 놀러 온 게 아닐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