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슬럼프 후 요즘 행복하게 활동"..강호동과 '흥 케미'[걍나와]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08 08: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네이버 NOW. '걍나와' 캡처


가수 정동원이 방송인 강호동과 만났다.

정동원이 지난 7일 네이버 NOW의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걍나와'에 출연하여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걍나와'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출연해 네이버 지식iN을 토대로 MC 강호동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정동원은 '걍나와'의 역대 최연소 게스트 타이틀로 출연했다. 정동원은 자신의 '최연소' 타이틀에 대해 "세종문화회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한 최연소 아티스트이다." 또한 "고향 하동에 제 이름으로 된 '정동원 길'이 있는데 이것도 최연소다"라고 말하며 "저는 이 타이틀(최연소)이 정말 자랑스럽다"라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정동원은 지난 1일 발매한 새 앨범 '사내'를 언급했다. "그간 앨범을 발매하며 성장과정을 많이 담았는데 이번에는 남자답고 멋있는 걸 하고 싶어 분위기를 더 잡아봤다"라며 이번 앨범에서의 달라진 모습에 대해 말했다.

강호동이 정동원을 'Z세대 국민남친'이라고 칭하자 정동원은 "맞다. 내가 국민남친이다"라며 능청스럽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정동원은 "사실 신조어나 스마트폰 같은 것들을 사용하는 데 익숙지 않다"라고 말하며 의외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강호동과 함께한 신조어 게임에서 '캘박', '스스재' 등 줄임말 문제의 정답을 맞추며 Z세대로서의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으며 모르는 문제에는 재치스러운 입담으로 상황을 모면하며 예능 캐릭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정동원은 "연달아 콘서트가 매진되는 등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데 부담스럽지 않나?"라는 물음에 "그럴 때마다 '뭐 어때'라는 생각을 한다"라며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잘하면 된다고 생각을 하려 한다." 이어 "(많은 슬럼프를 겪은 뒤) 요즘은 정말 행복하게 활동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어른스러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질문들에 유연하고 성숙하게 대처하며 뛰어난 방송 능력을 보여줬다.

특히 방송 말미에 정동원은 강호동과 함께 신곡 '뱃놀이' 댄스 챌린지에 도전하며 쉽고 재치 있는 안무와 중독성 있는 리듬감으로 호응을 이끌어냈다.

정동원은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러 차례 '뱃놀이'의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는 만큼 강호동과 함께한 색다른 분위기의 챌린지가 흥미를 더해주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하였으며 12월 24,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성탄총동원'과 오는 1월 14일, 15일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학회'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