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태→정준하,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참석..훈훈한 연말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12.08 08:38 / 조회 : 4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조연우, 거리의 시인 노현태, 정준하 등이 '2022년, 덕분에 행복했습니다'에 참석했다./사진제공=장위실버복지센터, 삼선선실버복지센터
거리의 시인들의 노현태, 정준하, 조연우, 옹알스 등 스타들이 다원문화복지재단(명예이사장 정보석)의 2022 연합 송년행사 '2022년, 덕분에 행복했습니다'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단법인 다원문화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성북구립 장위실버복지센터(센터장 김승현)는 지난 5일 서울 성북구청 아트홀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장위실버복지센터·삼선실버복지센터 회원 어르신 200여 분을 모시고, 연합 송년행사 "2022년, 덕분에 행복했습니다"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가수 노현태(거리의 시인들), 개그맨 정준하, 탤런트 이정용, 배우 조연우, 가수 김경록(V.O.S), 개그맨 옹알스 등의 인기 연예인들이 출연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사단법인 다원문화복지재단 명예이사장 배우 정보석, 전 프로야구선수 양준혁, 개그맨 심현섭, 가수 강원래(클론), 가수 배기성(캔), 가수 김상혁(클릭비), 개그맨 박준형(갈갈이 삼형제)등이 영상을 통해 어르신들께 송년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2년 장위실버복지센터·삼선실버복지센터 어르신 프로그램 활동 영상을 시청하면서 코로나19로 분주했던 올 한 해를 함께 추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장위실버복지센터와 삼선실버복지센터의 인기 프로그램인 시니어방송댄스 와 실버돌 방송댄스반 공연무대는 참여어르신들이 송년행사를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는 보람된 시간이었다. 춤이나 공연의 경험이 없는 어르신들을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지도한 노현태 강사는 "방송댄스를 처음 접한 어르신들이 대부분이었던 팀을 지도하여 무대에 오르는 모습을 보고 깊은 감동과 보람이 있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본 행사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어르신들께 선물을 증정하는 순서로 마무리되었으며, 행사에 참석하신 모든 어르신들께 한국리바이탈(본부장 길한영)에서 후원한 감사 선물을 전달했다.

김승현 센터장은 "다사다난했던 2022년을 돌아보며 어르신들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송년행사를 준비했다. 다가오는 2023년에도 성북구민 어르신들이 의미있는 여가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송년행사를 진행한 성북구립 장위실버복지센터는 지역과 사회에서 복지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는 정보석 명예이사장을 중심으로 다문화 가정, 학교밖 청소년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대상의 복지사업과 문화예술인들의 나눔문화 전파에 앞장서고 있는 사단법인 다원문화복지재단에서 운영중이며, 성북구 지역 어르신들의 여가·문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