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kg 아이돌 비주얼' 최무성, '올빼미'서 후덕..요요 의혹 해명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08 08:47 / 조회 : 6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NEW, 쥬비스


배우 최무성이 다이어트 성공 후 요요 의혹을 해명했다.

최무성이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영화 '올빼미' 속 후덕해진 모습과 관련해 '요요 의혹'을 해명하고 나섰다.

지난 5월 21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대성공한 근황을 전했던 최무성은 지난달 23일 개봉해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상영 중인 영화 '올빼미'에서 어의 이형익 역으로 체중이 늘어난 비주얼을 보여 관객들에게 "요요가 온 게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

image
/사진=NEW
image
/사진=쥬비스


최무성은 "이번 영화는 다이어트를 하기 전인 지난해에 촬영을 했던 영화다. 영화로 근황을 접한 분들이 요요가 온 거 아니냐는 질문을 하시는데 전혀 아니다. 지금도 주기적으로 관리를 받으면서 감량한 체중을 잘 유지하고 있다"라며 "영화에 대한 질문이 아니라 요요에 대한 질문을 받으리라곤 생각도 못 했는데 이것도 영화에 대한 관심의 표현이라 생각하면 즐거운 일이다"라고 해명했다.

또한 최무성은 "앞으로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며 감량한 체중을 유지하면서 요요가 오지 않도록 관리를 할 계획이기 때문에 예전 후덕한 최무성의 모습을 보고 싶으시다면 꼭 이번 영화를 봐주시면 좋겠다"라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영화에 대한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한편 최무성은 '올빼미' 외에도 지난달 말 개봉한 영화 '탄생' 등에 출연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