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주 주월' 박소진, '환혼2'서도 맛깔난 티키타카 예고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08 09:00 / 조회 : 7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눈컴퍼니


배우 박소진이 tvN '환혼'에 이어 part2 '환혼: 빛과 그림자'로 돌아온다.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연출 박준화, 극본 홍정은·홍미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TS나린시네마)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특히 죽음 끝에서 살아 돌아온 '장욱', 그리고 3년이 지난 뒤 새롭게 펼쳐지는 술사들의 이야기를 다룰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다.

극 중 박소진은 다시 한번 취선루의 주인 '주월'로 변신한다. 내로라하는 대호국의 술사들이 모이는 곳 '취선루'. 지난 '환혼'에서 박소진은 사교계 중심이 되는 이곳 '취선루'의 객주 '주월'로 분해 당당하고 여유 있는 무드의 카리스마를 맛깔나게 살려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낸 바 있다.

또한 part1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들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여 케미 眞이라는 호평을 얻은 만큼 이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는 얼마나 높은 케미로 극의 활력을 더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린다.

배우 박소진은 저예산 장편영화 '제비'를 시작으로 영화 '봄날', 연극 '완벽한 타인' 등 영화와 연극 행보를 꾸준히 걸어왔다. 이어 드라마 '스토브리그(SBS)', '별똥별(tvN)' 등 다수의 드라마까지 필모로 내세우며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기도. 특히 최근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디즈니+)'에서는 그동안의 연기 포텐이 터지듯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고통 속에 살아온 '장이연'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살려 많은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렇듯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꾸준한 열일 행보 이어 가는 박소진이 앞서 영화 '모라동' 출연 소식을 전한 가운데, 앞으로 그녀가 선보일 눈부신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박소진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는 오는 10일 오후 9시 10분에 방영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