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변신 호평..박진영 '크리스마스 캐럴' 미공개 스틸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2.12.08 10:02
  • 글자크기조절
image
'크리스마스 캐럴' 박진영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8일 제작사 화인컷은 '크리스마스 캐럴' 박진영 미공개 스틸 5종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캐럴'은 쌍둥이 동생 '월우'가 죽은 후, 복수를 위해 스스로 소년원에 들어간 형 '일우'가 소년원 패거리와 잔혹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스릴러.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임에도 개봉 전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 전체 예매율 2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개봉 이후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박진영의 파격 변신으로 호평받고 있다.


공개된 미공개 스틸에는 '일우'가 크리스마스이브 저녁 의문의 전화를 받은 모습부터 처절한 복수의 화신이 되어 소년원으로 들어간 모습까지 모두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갑작스레 걸려온 전화 너머로 들리는 쌍둥이 동생 '월우'의 끔찍한 비명소리에 당황한 '일우'의 얼굴이 그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고스란히 전한다.

또한 애타는 부름에도 불구하고 결국 크리스마스 아침 시신으로 발견된 '월우'의 복수를 위해 수화기 속 목소리를 따라 소년원에 입소한 '일우'가 머리카락을 깎고 있는 스틸은 굳은 다짐과 불 같은 분노에 휩싸인 눈빛을 드러내며 보는 이를 압도한다. 여기에 자신을 없애려는 소년원 일진 패거리의 잔혹한 횡포에 맞서 서늘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일우'의 스틸까지 이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친 모습과 대세 배우다운 완벽한 표현력을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들은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을 통해 박진영의 색다른 매력이 관객들을 단번에 매료시킬 것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교정교사 '한희상'의 매서운 폭력에 거칠게 저항하는 '일우'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모든 것을 건 '일우'의 복수를 리얼 액션으로 그려낸 배우 박진영의 새로운 도전을 기대케 하며 영화 속 눈부신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