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 새로운 변신..짠내 폭발 취준생 열연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08 10:39 / 조회 : 4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ENA
'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의 새로운 변신이 시작됐다.

채종협은 지난 7일 첫 방송된 ENA 새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에서 되는 일 하나 없는 짠내 폭발 취준생 박인성 역을 맡아, 꿈을 뒤로 한 채 고달픈 삶을 살아가는 청춘의 팍팍한 현실을 담아냈다.

극 중 박인성은 현실의 벽에 부딪쳐 오랜 꿈이었던 연기를 접고 취준생이 된 인물. 그러나 타고난 흙수저에 학벌, 스펙, 경력 뭐 하나 눈에 띄는 게 없어 매번 면접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자신과 함께 연기를 배웠던 친구는 어느새 주연 배우로 거듭나 있었고, 부모님의 지지는 잔소리로 바뀐 지 오래였다.

변변한 직장도 없이 전전하던 스물아홉의 청년 인성에게 삶은 결코 녹록지 않았다. 인형 탈 아르바이트를 하다가도 전날 술 마신 게 걸려 사장으로부터 "그러니까 그 나이 먹고 알바나 하고 있지'라는 수모를 당했다. 그런가 하면 고대하던 실버라이닝 면접장에선 맹숭맹숭한 평양냉면 같다는 평을 들어야만 했다.

이렇게 아등바등하게 산 박인성에게 믿을 수 없는 인생 역전의 기회가 찾아왔다.

새로운 자취방을 구하는데 필요한 전세금을 빌리기 위해 찾아간 고향집. 아버지의 눈살에 쫓겨 올라간 동네 뒷산에서 우연히 주운 스마트폰으로 인해 인생이 뒤바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 것.

박인성은 자신이 실버라이닝의 김선주 사장이라 주장하는 스마트폰의 말을 믿고 실버라이닝의 사장이 되라는 허무맹랑한 제안을 받게 됐다.

채종협은 가진 것 없는 흙수저 취업 준비생의 현실을 적나라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또한 짠내와 코믹을 넘나드는 박인성의 매력도 표현해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