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초과' 4인방, 시골 정취 흠뻑 즐기는 촌캉스 도전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12.08 10: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한도초과' 4인방이 '촌캉스'에 도전한다.

8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하는 3회에서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 4인방이 한 폭의 그림 같은 마을 속 역사 깊은 초가집을 배경으로, 시골에서 보내는 바캉스 '촌캉스'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무엇보다 '한도초과' 4인방만의 풍성하고 이색적인 '촌캉스' 즐기기가 눈길을 끌 예정. 이들은 레트로한 복장과 소품으로 무장한채 시골 정취를 즐기는 것은 물론, 장작패기, 김장, 통돼지바베큐 파티 등 다양한 체험을 선보인다.

특히 상상 이상의 맛과 사이즈를 자랑하는 통돼지바베큐 파티는 시청자들의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을 전망. 김민경은 살코기가 국수 가락처럼 쭉쭉 찢어지자 "이거 면처럼 후루룩해야 하는 거 아닙니까"라며 놀라움을 내비쳤다는 후문이다. 한도초과 맛을 자랑하는 김장부터, 김장과 어우러지는 이색 통돼지 바베큐 먹방에 나서는 등 '촌캉스'를 제대로 즐기는 4인방의 모습은 오늘(8일, 목) 저녁 7시 20분에 방송하는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 3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연출 이길수)'는 긍정, 재미, 에너지, 행복이 모두 넘치는 대세 아이콘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 4인방이 매회 여행, 패션, 뷰티, 먹방 등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일상 속 재미주의 라이프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