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19세기 유럽 신사 됐다 '비주얼 원톱'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12.08 15:34 / 조회 : 6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빅히트뮤직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멤버 뷔가 화보 프로젝트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 5번째 주자로 나섰다.


뷔는 8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 콘셉트 필름과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과 사진에는 19세기 유럽풍을 배경으로 신사의 아름다운 하루를 그려 낸 뷔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image
/사진제공=빅히트뮤직


뷔만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표현한 스페셜 8 포토-폴리오 'Veautiful Days'는 근대 유럽의 무드를 총 네 가지 콘셉트로 담았다. 뷔는 승마 수업을 받는 신사로, 티타임을 갖고 휴식을 즐기는 모습으로 팬들을 만난다. 마지막으로 여행을 떠난 신사의 모습 등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분위기는 뷔의 낭만적이고 고혹적인 캐릭터를 배가시킨다.

image
/사진제공=빅히트뮤직



'Veautiful Days'에는 평소 재즈를 즐겨 듣고 클래식한 의상을 즐겨 입는 뷔의 취향이 그대로 투영됐다. 특히, 뷔는 기획 단계부터 화보 작업 전반에 참여해 각 콘셉트에 등장하는 빈티지 소품까지 섬세하게 골랐다.

image
/사진제공=빅히트뮤직


뷔의 화보 'Veautiful Day'는 오는 23일 출시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도전인 화보 프로젝트 '스페셜 8 포토-폴리오'는 일곱 멤버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돼 각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