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MZ부터 시니어까지' 성인 구몬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2.12.09 10:23
  • 글자크기조절
image
구몬학습은 12월 20일까지 외국어 공부를 시작하는 성인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기계발을 원하는 MZ세대부터 은퇴 후 외국어 공부에 적극 참여하는 시니어 세대도 부담없이 신청할 수 있다.구몬은 학습 시작에 앞서 간단한 진단 테스트를 통해 외국어 역량을 파악할 수 있도록 '셀프학습 단계 확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실력에 알맞은 외국어 단계를 추천 받아 바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구몬 홈페이지에서 진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성인 구몬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20명)▲비타500(5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성인 구몬을 시작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5만원 권(5명) ▲웰메이트 휴대용 칫솔치약 세트(전원)을 제공한다.이외에도 12월 31일까지 유아 구몬 및 초등 구몬 무료체험이나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웃백5만원 상품권(30명) ▲투썸플레이스 케이크(50명)▲비타500(3000명)을 증정한다.

구몬이 성인을 대상으로 선보이고 있는 외국어 과목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자 총 4개다.자신의 실력에 맞춰 학습량과 난이도를 정할 수 있으며, 월 3~4만원대 비용으로 학습할 수 있다. 본인에게 알맞은 학습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학습 방식은 ▲방문학습 ▲화상학습 ▲셀프학습 총 3가지다.

방문학습은 주1회 구몬 선생님이 방문해 1:1 맞춤 수업을 진행한다.구몬 선생님은 일주일 동안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고, 학습방향을 설정해준다. 화상학습은 주1회 원하는 시간에 외국어 전문가에게 일대일 수업을 받을 수 있다.셀프학습은 교재와 학습 서비스 자료를 기반으로 스스로 학습을 진행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성인 구몬과 함께 외국어 공부를 시작하면 본인에게 알맞은 학습 방식으로 하루 30분 외국어 공부 루틴을 만들며 실력을 쌓아 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