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21일 'Candy' 발매 기념 팬이벤트 개최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12.09 11:26 / 조회 : 6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겨울 앨범 'Candy' 발매를 기념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한다.

NCT DREAM은 21일 오후 8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NCT DREAM WINTER SPECIAL EVENT 'CANDY''(엔시티 드림 윈터 스페셜 이벤트 '캔디')를 개최, X세대부터 MZ세대까지 전 세대가 통합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NCT DREAM 버전으로 재탄생된 신곡 'Candy'는 1996년 발표 당시 H.O.T. 원곡을 즐겨 들었던 팬은 물론 리메이크 버전으로 처음 접하는 팬까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밝고 경쾌한 곡인 만큼, 이번 팬이벤트도 온 가족이 'Candy'로 하나되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번 팬이벤트에서 NCT DREAM은 겨울 앨범의 타이틀 곡 'Candy'와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수록곡 무대를 선사하며, 토크, 퀴즈쇼, 게임 등의 다채로운 코너로 훈훈한 시간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더불어 가족과 함께한다는 이벤트의 취지에 따라 H.O.T.와 NCT DREAM의 팬이 한 가족인 경우 사전 신청을 받아 200명을 현장에 특별 초청하며, 그 외 참여 방법에 대한 안내는 NCT DREAM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동시 생중계하며, 가족과 함께 Beyond LIVE를 관람하는 시청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해 행사의 의미를 더한다.

한편,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전곡 음원 공개되며 1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