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기안84 "빠니보틀, 코피 흘렸다..괜히 100만 유튜버 아냐"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09 14:44 / 조회 : 418
  • 글자크기조절
image
기안84, 빠니보틀, 이시언 /사진=MBC


웹툰 작가 기안84가 빠니보틀을 극찬했다.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지우PD, 웹툰 작가 기안84, 배우 이시언이 참석했다.

기안84는 남미 여행 후 이시언에 대해 달라진 느낌이 있냐고 묻자 "형이 예전엔 눈매가 매서웠는데 이번에 여행을 같이 하면서 많이 약해졌다고 느꼈다. 아버지를 보는 것 같았고 형이 많이 야위었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빠니보틀과 함께한 케미도 물었다. 기안84는 "그 친구가 괜히 100만 유튜버가 된 게 아니더라. 동생인데 많이 의지했다. 시언이 형도 그랬는데 저희가 빠니보틀이 없었으면 죽을 뻔했다. 지력은 좋은데 체력은 안 좋더라. 코피도 흘리고 고산 갔을 때 힘들어하더라"고 전했다.

'태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에서 인연을 맺은 김지우PD, 이시언과 재회했다. 11일 오후 4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