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버치, 토끼해 맞아 '루나 뉴 이어 캡슐컬렉션' 선봬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3.01.03 13:31 / 조회 : 561
  • 글자크기조절
image
토리버치 루나 뉴 이어 캡슐컬렉션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는 2023년 토끼 해를 맞이해 특별 제작한 토끼 캐릭터 '리바(REVA)'를 디자인적 포인트로 한 '루나 뉴 이어(Luna New Year)'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전했다.


토끼는 12간지 중 4번째 동물로 행운과 달을 상징하는데 자비와 우아함, 아름다움을 나타내기도 한다. 토리버치는 행운과 기쁨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와 함께 모자이크 느낌으로 표현한 토끼 캐릭터 '리바'를 디자인적 포인트로 삼았다. 토끼의 전체 실루엣 뿐 아니라 귀의 형태를 특징 잡아 프린트, 자수, 패치 등으로 다양하게 아이템에 적용했다.

image
토리버치 루나 뉴 이어 캡슐컬렉션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


크림, 핑크 등 컬러로 출시된 캐시미어 래빗 카디건, 레드 컬러와 흰색 토끼의 디자인을 적용한 토트백, 크림 컬러와 큰 토끼 캐릭터를 조합한 미니 토트백, T 모노그램과 자카드 원단을 사용한 미니 버킷백, 토끼 귀와 꼬리를 강조한 스니커즈 등을 선보였다.

또 래빗 미니 지갑, 카드 지갑, 래빗 참 이어링, 넥커치프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내놨다.


image
토리버치 루나 뉴 이어 캡슐컬렉션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


박강성 토리버치 팀장은 "토끼 해를 맞이해 행운과 함께 우아하고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토끼 캐릭터를 포인트로 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라며 "사랑스러운 토끼 캐릭터를 통해 기쁨과 즐거움을 주는 한편 센스있는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