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유튜브 채널 '뱀집' MC..'환승연애2' 성해은 첫 게스트 [★NEWSing]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1.13 20:26 / 조회 : 10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튜브 채널 '뱀집'의 뱀뱀, 성해은/사진=유튜브 채널 '뱀집' 영상 캡처
가수 뱀뱀이 '뱀집'으로 팬들과 만난다.


13일 오후 유튜브 채널 '뱀집'에 '뱀갑습니다! 뱀집에 살고 있는 뱀뱀입니다 [뱀집] Ep.0'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뱀집'은 뱀뱀이 진행을 맡았다. 뱀뱀이 집에서 손님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쌍방향 토크쇼다. 오는 13일 1회가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뱀뱀의 집이 공개됐다. 뱀뱀은 자신의 집 곳곳을 소개하며 '뱀집'의 Ep.1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Ep.0 영상에는 첫 게스트가 소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를 통해 유명세를 탄 성해은이다. '뱀집'에 출연한 성해은은 "너무 멋있으시다"라면서 뱀뱀과 만남에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뱀뱀 또한 성해은과 만남을 반가워했다. 과연 두 사람이 나눈 이야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뱀집'은 KBS 예능 PD 출신 김광수 PD가 기획했다. 오는 20일 오후 7시에 1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