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조융재♥최서은 팬미팅 가격 논란 해명.."큰 수익 無"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1.19 08: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조융재, 최서은 /사진=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조융재, 최서은이 팬미팅 가격 논란에 해명했다.

최서은은 지난 18일 "팬미팅 티켓 가격에 관하여 많은 분이 우려의 목소리를 내어주신 점 충분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실망을 안겨드린 점 죄송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본 행사는 120석 소규모 소극장에서 진행된다. 티켓 가격 77,000원이니 총매출은 약 1,000만원이다"라며 총매출에서 소극장 대관비, 행사 주관사 인건비, 기프트 제작비, 기타 업무추진비를 제외하면 행사 자체에 큰 수익은 없다고 밝혔다. 또한 "특히 저희에게는 거마비 수준의 수고료 정도만 받기로 협의가 이뤄져 있다"라고 덧붙였다.

최서은은 이번 행사 취지에 대해 "100분 정도 현장에 어렵게 발걸음하신 분들과 최대한 소통하고 동시에 온라인으로 송출하여 멀리서 마음만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보답하고 싶었다"며 "본의 아니게 의도가 곡해되었지만, 이 역시도 설명이 부족했던 저희의 불찰이 크다. 행실에 더욱 주의하고 신중하도록 하겠다"라고 사과했다.

image
/사진=최서은 인스타그램
앞서 '솔로지옥2'에서 최종 커플이 된 조융재와 최서은은 팬들과 만나기 위해 오는 2월 팬미팅 개최를 알렸다. 해당 행사는 80분간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7만 7000원으로 공지됐다.


팬 미팅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팬 미팅 가격을 지적하며 "배우 팬 미팅 가격보다 비싸다", "사귀면 사귀는 거지 무슨 이 가격에 팬 미팅을 하냐. 커플 모습을 보여주는 걸로 티켓값을 받으려 하냐", "고가의 금액이라 황당하다" 등 의견을 제기했다. 계속된 논란에, 결국 두 사람은 직접 팬 미팅 가격 논란에 해명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