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X삼초마을, 한우 프리미엄 구이 선물세트 선봬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3.01.19 13: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삼초마을과 협업을 통한 '한우 프리미엄 구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삼초마을은 함께 떠나는 새로운 미식모험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하고 건강한 식품을 소개하는 푸드 스타트업으로 메이필드호텔과는 작년 추석 국내 한우 중 0.03%만 해당하는 희소성 프리미엄 동물 복지 한우로 인기를 끌었던 유기농 한우 선물세트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명절 상품이다.


메이필드호텔 셰프가 구이, 요리 등 가정에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한우 종류를 직접 엄선한 이번 설 선물세트는 최적의 숙성 기간을 거쳐 1등급 한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우의 대표 부위로 적절한 마블링과 살코기가 조화를 이뤄 깊은 풍미와 감칠맛을 내는 등심을 포함해 한우 중 가장 부드러운 질감으로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안심, 기름진 고소함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생차돌박이, 소 등뼈 끝부분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살로 소고기 본래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채끝으로 구성된다.

한우 프리미엄 구이 선물세트는 삼초마을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고기 신선도를 오래 유지해주는 스킨 진공 포장하여 배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