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주말드라마'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지원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3.01.19 16:24 / 조회 : 637
  • 글자크기조절
image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스타일 선보여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최근 높은 시청률로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를 제작 지원하고 있어 화제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해당 드라마에서 고급 인테리어 스톤인 '센스톤 울트라',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 친환경 데코레이션 필름인 '비센티 데코' 등 고품질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이며 주인공들의 공간을 고급스럽게 연출해 시청자들의 몰입을 더욱 극대화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숨겨진 아들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이상준(임주환 분)이 김태주(이하나 분)에게 이별을 고하는 모습을 다루며 25%(닐슨코리아 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image
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 화면 캡처(1월 15일 방송분)
이날 방송에서 이상준은 장영식(민성욱 분)에게서 장지우(정우진 분)가 유전자 검사 결과 친자 확률이 99%라는 것을 확인하고 충격에 빠졌다. 이후 아내 김태주와 밤 산책을 하던 중 김태주가 12시를 알리는 종소리와 함께 자신과의 기억이 되돌아오자 복잡한 심경에 눈물을 흘리며 "미안해"라고 포옹하며 사과했다.


이상준은 이후 주변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매니저 왕승구(이승형 분)에게 본인에게 숨겨진 아들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리며 비밀을 지켜 달라했고 차윤호(이태성 분)에게는 같이 하는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

이어 김태주를 만나 야간 드라이브 후 공원에서 불꽃놀이를 함께 즐기던 이상준은 김태주에게 "태주야, 우리 이혼하자"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같은 시각 이장미(안지혜 분)는 장지우를 납치해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