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뮤지컬 '레드북' 출연 확정..올해도 대세 행보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1.26 08:42 / 조회 : 38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진주가 17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진주는 멀티테이너 여자 부문에 선정됐다. /2023.01.1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박진주가 뮤지컬 '레드북'에 합류한다.

26일 소속사 앤드마크는 "박진주가 뮤지컬 '레드북'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레드북'은 19세기 런던, 보수적이었던 빅토리아 시대를 배경으로 숙녀보단 그저 '나'로 살고 싶은 여자 안나와 오직 '신사'로 사는 법밖에 모르는 남자 브라운이 서로를 통해 이해와 존중의 가치를 배우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극 중 박진주는 현실의 고단함을 발칙한 상상으로 견디고, 미래를 꿈꾸는 솔직하고 진취적인 여인 안나 역을 맡았다. 유쾌하고 당당한 겉모습과 달리 마음 깊숙이 남들과 다른 자신에 대한 의구심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박진주는 '복면가왕', '아바타싱어', '놀면 뭐하니?' 등 다수의 예능은 물론, 뮤지컬 영화 '영웅'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음색을 입증한 바 있다. 드라마, 영화,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로 떠오른 박진주가 뮤지컬까지 영역을 넓히며 멀티테이너로서 활약을 이어가는 가운데, 박진주가 그려낼 '레드북' 속 안나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레드북'은 오는 3월 14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