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3월 첫 솔로 콘서트 개최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1.26 11:20 / 조회 : 5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샤이니 온유가 오는 3월 첫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2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3월 4일, 5일 양일간 온유의 첫 솔로 콘서트 '온유 1st 콘서트 '오-뉴-노트''(ONEW 1st CONCERT 'O-NEW-NOTE')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다.

온유는 2018년 솔로 가수로 데뷔해 '보이스'(VOICE), '다이스'(DICE) 등 2장의 미니앨범을 선보였다. 또한 2022년에는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 발매했다. 이후 4개 도시, 총 8회에 걸쳐 진행한 첫 솔로 투어는 전 공연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2월 7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 9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되며 SM엔터테인먼트의 '서스테이너빌리티 무브먼트' 일환으로 기존의 종이 티켓이 아닌 디지털 형태의 스마트 티켓으로 발급될 예정이다.

더불어 5일 공연은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해 공연 실황이 동시 생중계된다. 온라인 관람권 예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샤이니 공식 SNS 계정과 Beyond LIVE 채널 등에서 공지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