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원준, '성스러운 아이돌' 출연..데뷔 후 첫 연기[공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1.26 11:23 / 조회 : 612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엘라스트 멤버 원준 /사진제공=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엘라스트(E'LAST) 멤버 원준이 데뷔 후 첫 연기에 도전한다.

26일 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원준이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극본 이천금, 연출 박소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타팻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에 출연한다. '성스러운 아이돌'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하루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세계(異世界)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를 그린 작품.

원준은 극 중 아이돌 그룹 '이블 보이즈'에서 치명적인 귀여움을 담당하는 막내 티폰 역할을 맡았다. 티폰은 유머 감각과 순발력이 뛰어나 예능에도 강한 면모를 보이지만 하루아침에 톱 아이돌이 돼버린 상황에 혼란을 겪게 되는 인물이다.

'성스러운 아이돌'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게 된 원준은 개성 넘치는 연기는 물론, 무대와는 또 다른 새롭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안방 1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한편 원준은 지난 2020년 엘라스트로 데뷔했으며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MC로도 활약했다. 엘라스트는 멤버 승엽의 입대 후 7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2023년에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