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니' 가가연X허광한, 팬 환호 속 입국..내한 일정 본격 시작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1.26 15:04
  • 글자크기조절
image
image
허광한, 가가연 / 사진=오드(AUD)
'상견니'의 두 주인공 가가연과 허광한이 인천공항으로 입국했다.

영화 '상견니'는 2009년, 리쯔웨이와 황위쉬안이 우연히 만나 묘하게 가슴 설레는 기시감을 느끼면서 시작되는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로, 25일 개봉 주 신작 예매율 1위로 데뷔해 새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어제는 주연배우 시백우가 입국해 공항에 모인 팬들의 성원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26일 오전에는 '상견니'의 또 다른 두 주인공 가가연과 허광한이 인천공항에 도착해 수 백명의 '상친자'들의 열광적인 환호 속에 한국 땅을 밟았다.


두 사람은 한국 상친자들을 향해 손하트를 날리거나 팬들과 눈을 맞춘 채 인사를 이어나가는 등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한파 속에서도 자신들을 맞이하러 나온 팬들을 향해 따스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화답했고, 펑난소대와의 만남을 고대해온 상친자들에게 '감동을 안겨줬다.

배우 가가연은 운명처럼 재회한 리쯔웨이와 함께 달콤한 나날을 보내던 중 맞이한 비극적 사건을 되돌리고자 고군분투하는 '황위쉬안'과 이 운명에 휘말리는 '천윈루' 두 캐릭터를 맡아 1인 2역 연기를 펼친다. 허광한 역시 뒤섞인 타임라인 속에서 사랑하는 이를 구하고자 하는 '리쯔웨이'와 이 운명에 휘말리게 된 남자 '왕취안성'. 이 전혀 다른 매력의 두 인물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렇듯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으로 이목을 끄는 배우 가가연과 허광한은 26일부터 기자간담회 및 무대인사 등 공식 내한 일정으로 더 많은 팬들과 한국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