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젠슨, 2023년 스프링 컬렉션 선공개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3.01.26 16:43
  • 글자크기조절
image
피터젠슨 2023 스프링 컬렉션 화보


㈜파스텔세상의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이 2023년 스프링 컬렉션을 프리오픈 기획전으로 선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자유로움, 호기심, 그리고 엉뚱함을 마음껏 표현하는 아이들의 상상력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EXPRESS YOURSELF(익스프레스유어셀프)'가 메인 테마다. 여기에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돕는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특히 컬렉션은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시그니처인 토끼 캐릭터를 다채롭게 활용한 점이 눈에 띈다. 유머러스한 아트웍 포인트로 상황과 스타일에 맞게 믹스매치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이다.

프리오픈 기획전을 통해 베스트 아이템 3종을 선보였다. 먼저, 져지 가디건은 피터젠슨의 P로고와 시그니처 토끼 자수가 돋보인다. 고급스러운 피케(Pique) 소재를 적용했으며 브이넥 라인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 연출하기 용이하다.

피터젠슨의 시그니처 제품인 '에센셜 상하세트'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여아용인 세일러 빅 카라형부터 남아, 여아 공용인 베이직 라운드, 착용이 쉬운 하프 집업 세트로 구성했다.


'테리 맨투맨 상하세트'는 아치형 로고와 플라워 그래픽 포인트가 있다.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촉감의 테리(Terry) 소재로 가볍고 구김이 적다.

피터젠슨 관계자는 "엄마들이 사주는 것만 입지 않고 나만의 스타일이 확고해지는 6세부터 9세 아이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해 제품을 구성했다"며, "계묘해가 밝은 만큼 귀여운 토끼 캐릭터로 특별함을 더한 봄 컬렉션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