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석순·도영·TXT·엔하이픈·비오,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男라인업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1.27 08:46 / 조회 : 11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2022'의 남성 아티스트 라인업이 추가 공개됐다.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사무국은 "현재까지 비오(BE`O), 엔하이픈(ENHYPEN), 도영(NCT), 부석순(SEVENTEEN),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나다순)가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2 출연을 확정했다"고 27일 발표했다.

2월 6일 컴백을 발표한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시상식 참석을 확정했다. 세븐틴은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와 인연이 깊은 아티스트다. 총 7회 시상식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고, 일전에 보여주었던 시상식 무대가 팬들 사이에서 역대급 무대로 평가되기도 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부석순으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된다.

비오는 쇼미더머니10 이후 인지도를 쌓아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힙합 아티스트다.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에 첫 참석하는 비오의 공연으로 모든 관객이 하나가 되는 분위기를 만들어줄 예정이다.

엔하이픈은 3년 연속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수상자에 이름을 올린다. 2020년 신인상, 2021년 월드루키를 함께 받은 그들은 올해 어떤 상을 수상하게 될 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앨범 부문 신인상을 수상한 뒤,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며 매 컴백마다 성장하고 있는 그룹 중에 하나로, 금번 시상식 라인업에 올랐다.

NCT 대표로 참석하는 도영은 그룹 활동 외 라디오 스페셜 DJ, OST 앨범 참여, 드라마 주연 및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멤버다. 30일 NCT 127 컴백이 다가오는 시점에서, 도영은 시상식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된다.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사무국은 앞서 지난 20일 "에스파(aespa), 케플러(Kep1er), 엔믹스(NMIXX), 스테이씨(STAYC), 최예나(YENA), 미연 ((여자)아이들)(가나다순)이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2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2월 18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 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2' 온라인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1월 30일 오후 7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