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OMG' 뮤직뱅크 1위..음악방송 8관왕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1.28 07:11 / 조회 : 782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뉴진스(NewJeans·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싱글 앨범 'OMG'로 음악방송 8관왕에 오르며 대세 인기를 빛냈다.

뉴진스는 1월 27일 방송된 KBS 2TV 가요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싱글 앨범 'OMG'의 동명 타이틀곡 'OMG'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OMG'와 같은 앨범 수록곡 'Ditto'가 동시에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로써 뉴진스는 'OMG'와'Ditto'로 4번씩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새 앨범 활동으로 총 8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image
뉴진스는 이날 1위를 한 뒤 "멋진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버니즈(공식 팬클럽명)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1위 소감을 밝혔다.

뉴진스는 이날 '뮤직뱅크'에서 'Ditto'와 'OMG' 두 곡 모두 무대를 꾸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image


뉴진스의 민지는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뮤직뱅크'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활약했다. 민지는 "2주 동안 즐거웠고, 보내 주신 응원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뉴진스의 민지로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뉴진스의 새 앨범 'OMG' 판매량이 1월 26일 기준 100만장을 넘어서며, 뉴진스는 데뷔 이후 약 6개월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