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男호르몬 수치↓..조혜련 선물에 되찾은 활력 '여보!' (편스토랑)[종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1.28 07:44 / 조회 : 46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화면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과 조혜련이 박수홍과 양준혁의 2세를 응원했다.

2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전국 기준 시청률 4.5%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편셰프들이 활력을 찾아주는 다양한 보양식을 선보였다. 박수홍은 절친 조혜련에게 선물 받은 귀한 식재료 삼배체굴을 활용해 보양식을 만들었고, 이찬원은 양준혁을 위해 우족으로 족편을 만들었다. 2세를 준비하는 사랑꾼들에게도, TV를 지켜보는 많은 시청자들에게도 활력이 넘치는 웃음이 가득했다.

이날 이찬원은 한복을 곱게 입고 영상 통화를 걸어 태진아, 진성, 영탁, 양준혁 등에게 새해 인사를 했다. 훈훈함이 넘치는 통화가 이어진 가운데 이찬원은 양준혁과 통화를 하며 "최근 2세 계획 중이라고 하시니 한 번 좋은 음식을 대접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찬원은 대학교 27년 직속 선배인 양준혁의 결혼식에 축가를 부르는 등 끈끈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고.

이찬원은 압력솥에 우족을 넣고 요리했다. 우족 수육을 만들려 한 것. 하지만 생각보다 조리 시간이 길어지면서 우족 수육을 만들 수 없게 됐다. 당황한 이찬원은 우족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을 검색했고 그 결과 과거 임금님 수라상에 올랐던 족편을 발견했다. 처음 해보는 요리였지만 이찬원은 언제나 그렇듯 뚝딱뚝딱 만들어냈다. 하루가 지난 후 먹음직스러운 족편이 완성됐다.

이찬원은 정성껏 만든 족편과 손편지를 양준혁에게 선물했다. "맛있게 드시고 꼭 조카 볼 수 있게 해주세요"라는 이찬원의 메시지에 양준혁은 "기다려라"라고 말한 뒤 "고맙다. 찬원아"고 화답했다. 그리고 이찬원이 선물한 족편을 정말 맛있게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박수홍은 조혜련에게 받은 삼배체굴로 굴두루치기, 맑은 굴짬뽕탕, 생굴회를 만들었다. 조혜련은 박수홍에게 "우리 집안의 스태미나가 굴이었다"며 "이제 예쁜 2세를 낳아야 하잖아"라고 말했다. 자신을 챙겨주는 절친 조혜련에게 감동한 박수홍은 "정말 고맙다. 힘낼게"라고 답했다.

실제 박수홍은 최근 2세 준비를 위해 비뇨기과 검진을 받았다고. 이날 방송에서는 박수홍의 검진 결과도 공개됐는데 스트레스 때문에 남성 호르몬 수치가 조금 떨어져 있는 상태였다. 조혜련에게 받은 삼배체굴로 만든 음식들을 먹은 박수홍은 기운을 얻는 듯 활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땀샘 열렸다"라며 "여보. 기다려"라고 외치기도. VCR을 지켜본 '신상출시 편스토랑' 식구들도 모두 응원의 박수를 보내 또 한 번 폭소를 유발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보양식 레시피가 쏟아졌다. 무엇보다 친구, 선배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하는 마음이 담겨 있는 음식들이라 더욱 훈훈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