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박진주, '목포 쫀드기vs울산 쫀드기' 맛 비교한다![놀면뭐하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1.28 10:17 / 조회 : 77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놀면 뭐하니?' 하하와 박진주가 울산 초등학생들의 특별한 간식을 소개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는 '전국 간식 자랑' 편으로, 대구·울산·전주로 파견된 '간식 요원'들이 시청자들로부터 제보 받은 다양한 간식을 맛보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울산으로 파견된 하하와 박진주는 초등학교에 출격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울산 초등학생들이 자주 먹는 간식 물라면의 인기를 검증하기 위해서다. 하하와 박진주 앞 몰려든 아이들과, 초통령(?)이 된 두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뜨거운 현장 반응에 하하는 아이들에게 울산 물라면에 대해 물어보며 조사를 시작한다. 아이들의 제보에 힘입어 두 사람은 초등학교 근처 분식집에 울산 물라면을 맛보러 간다고. 일반 라면과 달리 종이컵에 담긴 생소한 비주얼의 물라면은 과연 어떤 맛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목포 쫀드기에 이어 울산 쫀드기까지 맛본 박진주는 '쫀드기 전문가'로 등극한다. 목포 쫀드기가 소개된 후 '울산에도 울산 쫀드기가 있다'는 제보가 쏟아졌다고. 울산 쫀드기는 튀긴 쫀드기에 라면 수프를 뿌린 비주얼 끝판왕 자태로 군침을 자극한다. 박진주는 고향 간식 목포 쫀드기와 생전 처음 먹은 울산 쫀드기 맛 비교에 들어간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